The article is just about Kibum as part of the GTV Dream Maker team. 

Cr: Newswave
Picture

아이돌에서 남자의 향기 가득 몰고 성공한 사업가로 돌아온 김기범이 GTV '드림메이커'의 드림플래너로 합류해 화제다. 
 
현재 회사 HnB Company를 설립하고 '피로피로'를 론칭, 젊은 CEO로 변신한 김기범은 국내는 물론, 외국 기업까지 섭렵하며 가수와 사업가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실속파 플래너이다. 
 
GTV '드림메이커'는 외모 업그레이드는 기본! 원하는 분야에서의 지속적인 직업 교육 기회 제공과, 전문가 멘토의 적극적 지원 등 꿈을 이루기 위해 필요한 모든 것들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 현재 최종 참가자 선발을 앞두고 있다.
 
이 외에도 홍대 여신 ‘레이디제인’, 톱 뮤지컬 배우 ‘김호영’, 수학의 여신 개그우먼 ‘곽현화’, 포맨의 '못해' 뮤직비디오 주인공으로 화제가 됐던 톱모델 ‘구본형’, 개그맨 ‘문천식’이 '드림메이커'의 드림플래너로 활약할 예정이다. 이들은 참가자들과 1대 1로 짝을 지어 멘토와의 만남을 주선하고, 전체적인 스케줄을 관리하며 아낌없는 응원을 펼칠 예정이다. 
 
드림메이커는 26일 최종 5人을 선발하였으며 드림플래너 김기범이 선택한 드림 멘티는 과연 누가 될 것인가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꿈을 이루고 싶은 청년들을 위한 무한 스펙 업그레이드 프로젝트 GTV '드림메이커'는 8월 17일 수요일 밤 10시30분에 첫 방송 될 예정이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email protected] 




Leave a Reply.

    Categories

    All
    News
    Translation